호주여행 혹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을 주세요.
호주 +61 9267 0511
한국 070 7899 4455
info@bighoju.com
시드니여행중 가장 유명한 여행지 하나를 선택한다면 블루마운틴(Blue Mountains)단독투어입니다. 호주 그랜드캐년이라 불리우는 블루마운틴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유칼리툽스 나무의 특성으로 푸른빛을 띄는 산림을 케이블카와 궤도 열차를 통하여 관람해 보세요.
저희 블루마운틴 단독투어는
숙소 및 공항픽업 가능합니다.
예약시 픽업장소를 알려주세요.
09:00am 출발 기준, 총 10시간 투어
(출발 시간, 총 투어 시간은 요청에 따라 변경 가능)
블루 마운틴 세계 유산 지역에서 영원히 뻗어 나가는 것처럼 보이는 파란 유칼립투스 나무들을 보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에 빠져 보세요.
숙소픽업 혹은 공항픽업이 가능하십니다.
예약시 픽업장소를 알려주세요. (단 숙소가 시드니 외각일때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블루마운틴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절벽 전망대
원주민들의 미팅포인트라고 알려진 블루 마운틴속의 숨은 장소입니다.
블루마운틴이 광산으로 유명할 당시 조성된 마을로여러 빈티지 샵과 맛집, 그리고 까페가 있으며 전형적인 호주의 조용한 마을 분위기를 엿볼수 있는곳 입니다.
카툼바의 시닉월드(Scenic World)에 들르지 않는다면 블루 마운틴 여행이 완벽해지지 않을 겁니다. 시닉 월드에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르고 급경사면을 따라 400미터(0.25마일) 이상 내려가는 가파른 경사도의 철도인 시닉 레일웨이(Scenic Railway)도 있습니다. 이 짜릿한 탈 것은 긴 터널과 협곡을 지나 계곡 바닥에 도착하면 끝나는데,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호주에서 토종 동물 및 조류가 가장 많은 민영 동물원 중에 하나인 이 곳에서, 캥거루, 왈라비, 에뮤에게 직접 손으로 먹이를 주거나 다정한 코알라들 중 하나와 직접 만나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